본문 바로가기
걷고읽고쓰고 100일 프로젝트

100억 이상 부자의 성공공식 4가지 (미국 4명의 대통령 멘탈코치 토니로빈스)

by 그레이 맥 2023. 9. 11.
반응형

 걷고 읽고 쓰고 프로젝트를 시작 한지 벌써 1년이 넘었네요.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출발해 보겠습니다. 

 이글을 읽으 시는 여러분은 정말 부자가 되고 싶으신가요?

부자가 되고 싶다는 마음만 가지고서는 절대 변화하지 않는다는 것을 어린 나이 때부터 뼈저리게 느꼈습니다. 

이제는 조금 와닫는 글들이 있어서 4가지 공식으로 정리했습니다. 

오늘 소개할 책은 제가 벌써 4번째 보고 있는 "네안의 잠든 거인을 깨워라" 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9mrqk

 

네 안에 잠든 거인을 깨워라 (30주년 기념판) + 미니수첩 증정

COUPANG

www.coupang.com

 단종되었었는데 다시 출간했네요!!^^

https://youtu.be/LQZqvF7X38Q?si=4TkpkXY-T9Yh_c3r 

 

1)진정으로 성취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막연히 부자가 되고 싶다. 막연히 어떤 집에 살고 싶다. 막연히 차를 가지고 싶다는 것은 목표가 될 수 없습니다. 

성취해야 하는 것을 명확히 적고 그것을 가져야 하는 이유와 가졌을때의 감정을 기술하고 그것을 언제까지 갖겠다고 쓰고 말하는 것입니다. 

근래의 사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오크밸리 바른걸음연구소 센터를 제가 직접 맞고 있어서 다른 곳에 교육과 출장을 갈 수 없는 상태가 2달동안 지속되었습니다. 

그런데 노트에 적었습니다. 

9월까지 최고의 파트너를 얻는다. 

어떻게 되었을까요?

정말 멋진분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

https://blog.naver.com/snpe_/223200459678

 

[오크밸리 X 바른 걸음 연구소] 글로벌 그룹 대표님 대상 워킹앤 밸런스 프로그램 - 바디 디자이

● 주최: 바른 걸음 연구소. ● 대상: 글로벌 그룹 대표님. ● 강사: 바디 디자이너 Hera. 안녕하세요! 인...

blog.naver.com

짧은 시간이었지만 결정하고 결단을 내리고 바로 행동했습니다. 

필라테스 강사들이 가장 많이 본다는 '호호요가'라는 곳에도 게시물을 올려 놓는등 결단을 내린것만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2)기꺼이 강력하게 행동하라. 

 행동했다는 것입니다. 마음먹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아주 작은 것이라도 행동으로 옴기는 것입니다. 

인스타의 게시물을 올린다든지 페이스북에 글을 쓴다든지. 내속에 있는 것을 가지고 자꾸 움직일 수 있는 것에 시도해야 합니다. 

 

3)잘 되는지 잘못되는지, 주목하라

  책에서는 토니가 '궁극적인 성공 이야기'로 일본 혼다의 창업자. 혼다 소이치로의 이야기를 합니다. 

 1983년 혼다는 학생이었습니다. 전재산을 털어서 도요타 자동차에 피스톤링을 납품하려고 밤낮을 가리지 않고 작업에 몰두했습니다. 

작업실에서 새우잠을 잤지만 언제나 자기가 훌륭한 제품을 생산해 낼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하지만 학교에서는 교수와 친구들이 그의 디자인이 우습다고 조롱했습니다. 

 그러나 혼다는 그 고통스러운 경험에 개의치 않고 ,계속 자신의 목표에 초점을 맞추기 결단했습니다. 

 당시 일본정부는 전쟁을 더욱 황장하고 있었습니다. 

 공장을 지을 시멘트도 공급받지 못했습니다. 

그가 포기했을까요?

페배자의 인생을 사는 사람은 여기서 핑계를 댑니다. 

"전쟁중이었고 공장을 지으려고 해도 시멘트가 없었어!!."

하지만. 혼다는 달랐습니다. 

직원들과 함께 콘크리트를 만들어내는 방법을 개발해서 공장을 건축했습니다. 

전쟁중에 공장은 두번이나 폭격 당했습니다. 

그런그는 직원들을 독려해 미군 전투기들이 버린 연료통을 수집했습니다. 

그러며 그는 "미국 트루먼 대통령의 선물이야"라고 농담했습니다. 

인간이 주는 어려움을 모두 극복하자 이번에는 지진이 터졌습니다. 

그는 결국 피소톤링 생산 공장을 도요타에 팔기로 했습니다. !!

패전후 일본에는 기름이 부족했습니다. 

그래서 기름은 적게 들어가는 소형모터를단 자전거를 만들었습니다. 

소문을 듣고 팔리기 시작했씁니다. 

공장을 설립하고자 하니 돈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전국 1만8천 군데 자전거 상에게 편지를 보내 

5000명에게 돈을 빌려 소형 모터사이클을 개발하여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혼다는 전세계  20만명의 직원과 함께하고 120조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회사입니다. 

4)그 과정에서 삶이 주는 것은 무엇이든 활용하여, 원하는 것을 성취할 때까지 접근법을 바꿔가며 계속하라.

 부정적인 예언들은 언제나 잘못된 것으로 판명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책 조지 오웰의 [동물농장]은"미국에서 동물 이야기를 판매한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안내 프랑크의 [안내 프랑크의 일기] "내가 보기에 그 소녀는 호기심의 수준을 뛰어넘는 특별한 인식이나 느낌이 없다.

어빙 스턴의 [빈센트 반 고흐] "어느 예술가의 대한 길고 지루한 소설이다."

전세계 베스트 셀러 조앤롤링의 책 해리포터도 처음에는 무시당했습니다.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aver?volumeNo=30831180&memberNo=3379560 

 

[명언/영어 명언] J. K. 롤링 명언 모음(해리 포터 작가)

[BY 행복작가] 해리 포터란 영화는 대부분의 분들이 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 그 해리 포터라는 소설을...

m.post.naver.com

하지만 근시안적인 생각을 버리고 자신의 결단을 가지고 이어 간다면 반드시 성공할 수 있다고 저자는 말하고 있습니다. 

처음 저도 1평대 테이블을 가지고 시작했을때 . 걷기로 체형을 교정한다고 말했을때 수 많은 부정적인 예언들을 들었습니다. 

하지만" 내생애 1만명을 건강하게"라는 비전을 세우고 지속하자 지금은 7년만에 꿈을 이루고 전국 20개 지점에 

발교정 걷기교정 솔루션을 보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인류의 걸음을 건강하게" 라는 비전을 가지고 전세계 3000개 지점에 솔루션을 도입하고 1억명이상의 사람들이 

우리의 솔루션을 활용하여 건강한 삶을 누리게 만드는 것이 저의 목표입니다. 

10년이 지나 이꿈을 이루었을때 다시 이글을 읽어 볼때면 가슴이 벅차겠죠?

https://kiveme.tistory.com/277

 

최고의 아내 최고의 남편이 될 사람.

지금의 나의현실보단 내면의 깊이와 나중될 나의 가치를 바주는 여자 작은것 하나에도 감사할줄 아는 여자 남에게 베풀줄아는 여자 잘들어주고 잘이해해주고 서로의 진심을 거리낌없이 말할

kiveme.tistory.com

11년전에 쓴 메모가 저는 현실이 되었습니다. 

 한 젊은이가 고등학교를 그만두었습니다. 

유명한 음악가가 되겠다는 꿈을 꾸었지만 현실은 시궁창이었습니다. 

줄곧 술집에서 피아노를 연주했으나 파산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잘곳이 없어 셀프크리닝 세탁소에서 잠을 청했습니다. 

여자 친구 마저 그를 떠나버렸습니다. 

그는 벼랑 끝에 몰렸고 절대로 그는 다시는 그렇게 아름다운여자는 만날 수 없다고 생각했고 자살을 결심했습니다. 

그러나 다행이도 자살직전에 다른 선택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자살 대신 정신병원에 입원하기로 결단했습니다. 

정신병원에서도 그는 결단을 내렸습니다. 다시는 끔직한 삶을 살지 않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그는 끝네 성공했고 수백만 팬들의 사랑과 축복 속에서 슈퍼모델 크리스티 브링클리와 결혼했습니다. 

바로 피아노맨을 부른 빌리 조엘입니다.!!

https://youtu.be/H1q0KhPlTI8?si=FcVP2f5CXYevxNds 

현재는 크리스티 브링클리와는 이혼했지만

그의 아내였던 크리스티 브링클리는 62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정말 아름다운 삶을 살고 있습니다. 

https://hrwstory.tistory.com/315

 

방부제 미인 크리스티 브링클리의 재도전

100세 시대에 접어들었다고는 하지만 60세를 넘긴 어른들은 연륜의 깊이를 느낄 수 있다. 삶에 대한 숨결이며 흔적이기도 하다. 60세를 넘긴 나이에도 여전히 젊음을 간직하고 있는 여성의 대표주

hrwstory.tistory.com

 

여러분은 진정원하는 것이 무엇인가요?

저는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서 지속적으로 방법을 바꿔가면서 실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발교정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 효용이 저같아도 디스크 거북목 라운드 숄더. 뒤끔치 통증 등을 해결했지만

이런것을 발교정을 통해서 해결할 수 있다고 광고하는 것은 의료법 위반이었습니다. 

그래서 바른걸음연구소라는 브랜드를 만들고 발교정과 걷기교정을 통한 체형교정 사례들을 블로그에 올리면서 블로그를 키워나갔습니다. 

지금은 글 하나 쓰면 상단에 올라가는 블로그 지수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또한 처음 휴대폰을 목에 걸고 시작했던 유튜브도 지금은 1만6명의 구독자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https://youtu.be/2BvK5bK0RSI?si=zzLphBhU4oTAkdhI 

처음영상이라서 소음도 있고 컷편집도 안되어있지만 그동안 이영상 하나로 무지외반증을 가지고 고민하시는 분들 500명을 넘게 만날 수 있었습니다. 

 처음 시작은 누구나 미약합니다. 하지만 내가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명확히 알고 왜 이일을 하는지 알고 결정해서 실행하는 것과 아무것도 하지 않고 생각만 가지고 있는 것과는 완전히 다른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이글을 끝까지 읽으신 분들중에는 제가 WHY에 대해서 말씀드렸던 분들이 계실겁니다. 

자신의 why 를 알고 꾸준히 실행해 나간다면 우리 모두 성공의 열매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라며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립니다. ^^

"인류의 걸음을 건강하게"

바른걸음연구소 대표 이시맥 올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