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걷고읽고쓰고 100일 프로젝트

2000년전 부터 내려온 부자가 되는 공식 (걷고 읽고 쓰고 149일차)

by 그레이 맥 2023. 1. 6.
반응형

"별의별 미사여구를 다 동원해 가난을 칭친할 테면 하라. 그래 봐야 부자가 아닌 사람의 인생은 진정으로 완벽하고 성공적인 인생이 될 수 없다. "

책의 젓장이 가장 인상깊었습니다. 

오늘 리뷰할 책은 '부자가 되는 과학적인 방법' 입니다. 

http://www.yes24.com/Product/Goods/69314652

 

부자가 되는 과학적 방법 - YES24

랩퍼 스윙스, 도끼 추천 도서 유명 랩퍼들의 ‘부자 되는 법’, ‘돈 버는 법’에 관한 추천 도서부자가 되는 과학적 방법을 내 것으로! 2019년 바람직한 START! 현재 아무것도 가진 것이 없어도 괜

www.yes24.com

 

 여러분은 행복을 돈으로 살 수 있다고 생각하나요?

행복을 돈으로 살 수 없다고 말하는 사람은 가난한 사람입니다. 

돈이 충분히 있어야 행복할 수 있습니다. 

제가 행복해 하며 먹는 커피. 책. 따뜻한 서재.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일터 등 돈 즉 부가 없으면 누릴 수 없는 행복 입니다. 

책은 백년전 쓰여 지고 '시크릿'의 참고서가 될만큼 원류의 책입니다. 

부가 되는 가장 과학적인 방법을 간단하게 말하고 있습니다. 

 

너희가 기도할 때에 무엇이든지 믿고 구하는 것은 다 받으리라"

 

첫째 - 만물이 창조되는 근본에는 무형의 근본 원소가 존재하는데 이것은 우주공간 전체에 스며들어 있다. 

해석: 같은 쌀에 하나는 욕을 하고 하나는 칭찬을 하면 달라짐니다. 모든 것에 원소까지 들어가면 파동에 에너지를 가지고 있고 그파동은 말에서부 터시작합니다. 말을 긍정으로 바꿔야 삶이 바뀜니다. 

 

둘째- 이원소에 생각이 깃들면 그 생각대로 사물이 창조된다. 

해석:우리의 말과 의도에 의해서 모든 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작은 씨앗 하나를 땅에 심고 하나는 욕을 하고 하나는 물도 주고 햇볕도 쐬면 무럭무럭 자라나게 됩니다. 

 

셋째-사람은 사물을 생각해낼 수 있고 그 생각을 무형의 원소에 각인함으로써 생각하는 대상이 창조 되게 할 수 있다. 

-씨앗을 심은대로 두는 것이 아니라 잘 가꾸면 사과 씨앗은 사과 열매를 맷고 잡풀 씨앗은 끝네 잡풀이 됩니다. 

넷째 -넷재 그러려면 경쟁의식 에서 벗어나 창조 의식으로 들 어가야 한다. 원하는 바를 명확 하게 마음속 으로 그리고 그것을 얻겠다는 결의와 흔들림 없는 믿음 으로 마음속 에 그림을 유지 해야 한다. 또 결의 를 약하게 하거나 비 전을 흐리거나 믿음을 없애는 것 에는 철저 하게 관심을 끊어야 한다

해석: 사과씨앗을 심으면 그것을 열매맷을때까지 집중해야 합니다. 사과열매를 기다려야지 사과를 심고 복숭아를 기다리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습니다. 

 

다섯째-원하는 것이 올때 받으려면 현재 환경에서 현재 주변에 있는 사람과 사물을 통해 지금 행동해야 한다. 

해석:감이 떨어지기를 바라는 바보는 없습니다. 

 감을 먹으려면 작대기를 들고와서 감나무를 흔들어야 합니다. 그래야 감을 떨구고 받아 먹을 수 있습니다. 

참 심플한 내용인데 보고 또보고 삶에서 적용해야 하는 진혜입니다. 

오랫동안 교회에서 "범사에 감사하라"고 배웠습니다. 

지금일에 감사하기만 하면 아무런 발전이 없습니다. 

사도 바울은 예수를 재대로 만나지 못했고 2000년전 가르침을 잘 못 말했습니다. 

진정한 감사의 기도는 

마가복음 11장 24절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무엇이든지 기도하고 구하는 것은 받은 줄로 믿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그대로 되리라

 

지금 내가 원하는 것을 받은 줄로 믿는 것이 중요합니다. 

있는 것에만 만족하고 청빈을 덕으로 살았던 고모는 끝네 홀로 요양원에 있습니다. 

자기자신을 사랑하지 않고 선교에 평생을 바쳤던 큰아버지는 치매로 요양원에서 돌아가셨고 자녀는 신앙이 없습니다. 

지금 있는것에만 만족하지 않고 내가 원하고 이루고 싶은 것에 감사하며 삶을 무한이 창조하고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올한해 2023년 원하고 바라는대로 감사함으로 이루는 부자 되는 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