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걷고읽고쓰고 100일 프로젝트

유전의 노예가 되지 않는 성공한 삶 안젤리나 졸리 가슴수술 (걷고 읽고 쓰고 70)

by 그레이 맥 2022. 10. 19.
반응형

 유전적인 요소는 성공의 장애 요소가 될 수 없다. 우리의 조상이나 부모가 어떤 사람이든. 그들의 지적 수준이나 사회적 위치가 어떠했든. 우리가 성공을 향해 올라가는 데이는 아무런 영향을 끼치지 못한다.!!

https://link.coupang.com/a/D603W

 

[빠체(pace)]끌어당김

COUPANG

www.coupang.com

 저도 사람들을 상담해보면 유전적이야 가족력이야 이런 한탄을 하는 사람들 백 프로가 몸이 건강하지 않습니다. 자신을 환경적인 요소에 매몰시켜 버리는 것이죠. 

 저희 엄마는 정말 건강한 사람입니다. 65세에 처음 돈가스집을 창업하고 40평대 매장을 혼자서 운영하는 것 보면 일반 청년도 그렇게 하지 못할 만큼 대단한 일입니다.  그런데 엄마는 항상 입버릇처럼 말합니다. 난 건강해 난 잠만 푹 자면 다 낳아. 생각과 말은 진정한 건강을 만들어 냅니다. 

 <후성유전학>

 2000년대 초반 게놈 프로젝트를 시작하면서 인간의 DNA를 통해 우리의 모든 건강과 질병을 예측하고 예방할 수 있을 거라는 꿈을 가졌습니다. 하지만 유전자는 어떻게 살고 어떻게 마음먹느냐에 따라서 변화한다는 사실이 입증되었습니다.  유전적이라서 가족력이 있어서 안젤리나 졸리의 가슴을 절제한 것은 이미 철 지난 유전학이라는 이야기입니다. 

 유전적이야 라는 약 팔기 좋은 이유!

 이미 정해진 삶을 사는 건 동물밖에 없습니다. 먹고 자고 싸고 죽고 하지만 인간은  삶(살아있는 사람)에 뜻해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척추뼈가 부러져 다시는 걷지 못할 것이라는 의사 말을 듣고 수술하지 않고 3달 만에 조디스 펜자 박사는 책 <당신도 초자연적일 수 있다. > https://link.coupang.com/a/D61WH

 

당신도 초자연적이 될 수 있다:나는 어떻게 원하는 내가 되는가?

COUPANG

www.coupang.com

에서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유전은 명상하는 것만으로 바뀐다.! 놀라운 사실을 수많은 연구 사례를 통해서 입증했습니다. 

https://youtu.be/OpfzRjF9 tOU

 

 저는 유전의 노예로 살지 않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유연성 평발을 23살에 교정했고 습관성 두통을 없앴으며 물만 먹어도 살찌는 체질을 바꿨고 5년간의 스테로이드 부작용에서 해방되었으며 더 이상 암에 대한 두려움이 없어 보험도 없고 실제로 암이 걸릴 일도 없겠지만 암이 걸려도 병원 치료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삶을 사시겠습니까? 

 저는 이 글을 읽는 모두가 건강한 삶으로 한 걸음 내딛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