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이 가는데로 쓴다. 수필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해야 성공하는 시대

by 그레이 맥 2017. 12. 5.
반응형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해야 성공하는 시대

 내가 하고 싶은것을 해야 성공하는 시대입니다. 기존에 우리의 교육은 사회에 틀에 밖인 시스템안에서 길러졌습니다. 하지만 사회는 변화했고 많은 것이 대중화 되었습니다. 그중에 가장 가치 있는 것은 바로 정보입니다. 그럼 21세기 시대에서 정보의 가치를 가장 잘만들어 내는 것은 바로 대중입니다. 이제 시대는 바껴서 정보를 어떻게 생산해 낼 수 있느냐가 부의 공식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정말 좋은 도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1.블로그 

 블로그를 통해서 세계 많은 사람들이 전문블로거로 활동하고 있으며 블로그를 통해서 수익을 창출해 냅니다. 그리고 블로그는 자기가 하고 싶은 것을 가장 체계적으로 정리해 주는 도구입니다. 

블로그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2.유튜브

 영상이 대중화되었습니다. 기존에 우리는 티비를 통해서만 접하던 영상을 개인이 쉽게 촬영하고 편집하여 공유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중에 가장 독보적인 것이 바로 유튜브 입니다. 

유튜브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3.소셜네트워크

 소셜네트워크는 개인과 개인을 이어주는 매게체역할을 합니다. 그런데 이곳에서 자기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알릴 수있습니다. 

소셜네트워크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이제 우리는 진정 내가 무엇을 좋아하고 원하는지를 알아야합니다. 또한 무엇을 가장 잘 할 수 있는지 곰곰히 생각해봐야 합니다. 

 저는 20대라는 시간을 성공이라는 하나의 비전을가지고 서울에 상경해서 지금까지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10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는데도 아직도 정말 많이 부족하고 무엇을 해야할까 고민할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조금씩 알아차리고 있습니다. 그것을 바로 나자신에게 가장 귀기울여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