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른걸음연구소 건강칼럼

알즈너7년차 굿피트 4년차 사용자 솔직 후기

by 그레이 맥 2021. 1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생애 1만명을 건강하게" 바른걸음연구소 대표 이시맥입니다.
오늘은 지금까지 쭈욱 신어왔던 발교정구 솔직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알즈너 관련된 글을 제 블로그에 있어서 평발 교정후기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2018.03.20 - [내생애 1만명을 건강하게] - 알즈너 6년차 사용자의 솔직한 고백

알즈너 6년차 사용자의 솔직한 고백

 안녕하세요 "내 생에 1만명을 건강하게" 이시맥 입니다. 저는 벌써 알즈너를 착용한지 6년차가 되었습니다.  2012년에 처음 착용하고 지금이 2018년이니 벌써 6년차입니다.  알즈너를 만나게 된

kiveme.tistory.com

2018.08.15 - [바른걸음연구소 건강칼럼] - 알즈너 효과 평발 교정 사례

알즈너 효과 평발 교정 사례

 안녕하세요 "내 생애 1만명을 건강하게" 이시맥입니다. 오늘은 알즈너와 평발교정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평발에 무엇인지 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발이라고 함은

kiveme.tistory.com

알즈너라는 제품을 통해서 저는 평발을 교정했고 엄마가 처음 알즈너 교정구 판매일을 시작하게 되셔서 어머니를 도와준다는 마음으로 시작한 발교정 일이 천직이 되었고 끝내 발교정 만으로는 전신을 교정 할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어 교정 걷기를 체계화시키게 되어 바른걸음연구소를 창업하게 되었습니다.
알즈너 교정구는 미국에서 바이오오소틱사에 의해 생산됩니다.
http://bioorthotics.com/

Bio Orthotics Home

bioorthotics.com

그리고 국내 1대1 맞춤 제작으로 덧부치는 어태치드 또는 트리밍 깍는 작업을 후가공을 통해서 고객에 발에 맞게 제작됩니다.
그래서 평발로 발볼이 넓은 사람들은 원베이스 교정구가 발에 찝히는 증상없이 딱맞게 제작되어 바로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단점으로는 트리닝을 하는 과정에서 소재가 약해져 크랙 깨짐현상이 나는 경우가 종종생기게 됩니다. 현재는 알즈너사에서 6개월이네 크랙이 나면 교환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으며 1년 동안은 무상 AS를 받을 수 있으며 1년에서 3년까지는 유상으로 1만원의 비용으로 트리밍과 어태치드등의 추가 맞춤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동안 알즈너를 1000명이상 고객에게 맞게 전달해준 저로써도 만족할만한 제품 성과를 주었습니다.
하지만 단점은 온전히 교정해주는 트림드 제품이 크다보니 안맞는 신발이 많다는 점입니다. 특히 볼이 작은 신발에는 들어가지 않고 저같이 어태치드를 쓰는 사람은 운동화도 볼이 넓은 거를 사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https://coupa.ng/b9B6TG

슈펜 리얼 어글리 MD AFHJ20S22

COUPANG

www.coupang.com

그래서 저는 주로 슈펜 어글리 운동화를 구매해서 착용했습니다.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신으면 편하고 발목도 잘 잡아주는 아주 좋은 운동화입니다.

또한 신다보면 발이 교정이 되는 것도 있지만 무게가 많이 나가거나 운동을 많이 하는 사람은 교정구 자체가 탄성을 일어 내려 앉게 되면 교체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저는 알즈너 교정구만 3번 2년에 한번씩 구매해서 착용하고 다녔습니다.

굿피트 4년차 후기

벌써 굿피트도 신은지 4년차가 되었네요 . 저는 바른걸음연구소를 창업한 이후에 고객의 발을 교정할 수 있는 더 좋은 제품은 없을까 항상 고민했습니다. 그래서 정말 많은 회사들의 제품도 비교해보고 써봤고 심지어병원한의원에서 맞췄다고 하는 고객의 제품도 테스트를 많이 해봤습니다.
https://blog.naver.com/sleegiv/222215126732

맞춤깔창 회사들이 평발교정을 못하는 3가지 이유

안녕하세요 “내생애 1만명을 건강하게” 바른걸음연구소 대표 이시맥입니다. 오늘은 맞춤깔창 회사들이 평...

blog.naver.com

더 자세한 내용은 제 블로그에 올라가 있는 글을 참고 하시면 좋습니다. 근본없는 제품은 발을 교정 할 수 없습니다. 심지어 균형 테스트도 되지 못합니다.

이젠피트와 굿피트 균형테스트 하는 영상입니다. 흔하고 아주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균형테스트 인데 이런 균형테스트가 안되는 제품이 너무 많습니다.
바른걸음연구소에서 인증하고 확실한 제품 2회사는 알즈너와 굿피트 밖에 없습니다. 균형테스트가 되어야지만 교정걷기를 교육할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sleegiv/221797497890

바른걸음연구소 10개 교정 사례 공유

안녕하세요 “내생애 1만명을 건강하게” 이시맥입니다. 오늘은 많은 사례 중에 10개를 뽑아 공유해 드립니...

blog.naver.com

굿피트를 만나게 된 계기는 더 좋은 제품 더 좋은 회사를 찾게되면서 미국 자료를 찾게되면서 알게되었습니다.
https://www.goodfeet.com/

Personally Fit Arch Support Inserts | The Good Feet Store

Good Feet Arch Supports are designed to alleviate foot, knee, hip, and back pain. See how they work for you with a free personalized arch support fitting and test walk at The Good Feet Store.

www.goodfeet.com

미국에는 현재 150 이상의 대리점이 있으며 전세계 200개 이상이 대리점이 있습니다.

처음 제품을 맞추게 되었을때. 인터넷으로 찾아보다. 부천에 있는 대리점을 방문했는데 작은 곳에서 10년넘게 굿피트 판매를 하신 본부장님을 만나게 되었고 이야기도 많이 나누고 제품을 맞추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신었을때 기존에 알즈너 신었던 느낌이 있어서 그런지 왠지 안맞는 느낌 같은 것도 나고 발볼이 넓다 보니 약간 작게 느껴지는 감도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그리고 굿피트 자체가 기존 알즈너 제품보다 2치수정도 작게 제작이 되어있어서 저같이 발볼이 넓은 사람은 발이 찝히는 느낌도 납니다. 그런데 조금 걷다보면 금방 적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회사가 성정하게 되면서 총괄 대표로 김종국 대표님이 선임되셔서 굿피트라는 회사의 성장을더 기대하 볼 수 있습니다.
기존 a00 회사에서 13년간 사업을 하신 배태랑이고 현재까지 30개 이상의 대리점을 배출하는등 2021년 성장이 기대되는 회사입니다.

#굿피트 #알즈너 #알즈너후기 #굿피트후기 #알즈너굿피트 #발교정구 #평발교정 #바른걸음연구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