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공할때 까지 사업을 한다.

천번의 시도와 용기

by 그레이 맥 2018. 5. 25.
반응형

당신이 목표를 위해서 자신의 꿈을 위해서 자신의 성공을 위해서 
천번이상 실패해보지 않았다면 
천번이상 거절당해보지 않았다면
 천번이상 좌절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인생과 전부를 건것이아니다. 

그어떤 상황적인 핑계도 용납할 수 없다. 
단지 당신은 정신이 나약해서 



그저 그렇게 포기해버린 것일 뿐이다.   


-문득드는 생각이엇을것이다. 수많은 시련과 실패속에서도 어떤 열매를 맷어보지 못했기때문에 나는 지금도 시도하고 도전한다 새로운것을 해보지 못했던것을 말이다. 
 이것이 내가 사는 삶의 길이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