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읽기

중독에서 벗어나는 방법

by 그레이 맥 2018. 7. 29.
반응형
내가 중독에서 벗어나는 방법



중독에서 벗어나는 . 책그림의 내용을 토대로 저도 시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삶속에서 중독은 참많은 사람의 삶을 저당잡습니다. 그래서 끝내 좋은일을 하지 못하고 삶을 잃어버리게 만듭니다.많은 사람들이 중독됩니다. 누구는 못할무언가에 자극자체에 중독되기도 합니다.내삶을 더이상 망가트리기 싫어 벗어나려고 하지만 벗어나지 못합니다.

저자도 담배에 중독되어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중독을 벗어나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담배가 처음에는 맛이 없었습니다. 이렇게 맛없는 것에 중독되는 거지 생각하고 이것도 새로운 경험이니 조금하다 끊어야지 했습니다.스스로 정한 1달뒤 금연을 시도했습니다
금연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2틀이지나고 강한 금단현상이 생겼습니다.
그렇게 새로 담배는 순간적인 행복과 자유를 주었지만 다시 중독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아무리 의지력이 강하다 자부해도 정말 힘들었습니다.
중독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데이트를 할때면 여자친구보다 담배에 집중하게 되었다.더이상 이런 상황을 용납할 없어서 중독에서 벗어나려고 다짐했습니다.중독은 참는다고 해결되는 것이 아니다. 다짐에 다짐에 거쳐 한두달 거쳐도 힘들었다.중독에 핵심을 건들어야 했다.
방법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금연을 있는 강력한 3가지 방법.
고통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1.고통과 연관지어라.
한번만 한번만더베팅하면 하는 행복할텐대 하는데 즐거운것이라고 하면 참으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다시 중독으로 돌아가게 되는 것이다. 중독을 엄청난 고통으로 연관짓는 것이다.

<- 안에 잠든 거인을 깨워라>
네 안에 잠든 거인을 깨워라
국내도서
저자 : 앤서니 라빈스(Anthony Robbins) / 조진형역
출판 : 씨앗을뿌리는사람 2008.03.25
상세보기

 당신이 중독된 것을 떠올리고 벗어나려는 이유 담배라면 남들이 불쾌한 염세 시도때도 없는 초조함 이것 자제못하는 자괴감이랑 연결시키는 것이다. 사람은 생각보다 단순하다. 고통은 피하고 즐거움은 택한다

담배 냄새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우리를 바꾸는 것은 이성적인 것이 아니라. 단순한 감성적인 것이다. 그래서 사람은 고통과 즐거움에 대한 본능적인 반은으로 변화할 있다. 담배를 피우고 싶은 순간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역겨움

후회 자기괌으로 생각하면된다. 그다음 중독에서 벗어난것을 즐거움 성공적인나 자신감 있는나를 상상하는 것이다.



관련 이미지
2. 중독에 빠진 남들을 한심하게 봐라
금연을 할때 가장 힘들었던 것은 흡연자와 같이 술을 먹는 것이었습니다못된 친구중에 한명은 이좋은것을 안하며 놀렸습니다. 그순간 부러우면 유혹에 넘어가게 된것이다. 당연히 어떤 중독에 빠졌다고 해서 나쁜친구는 아닙니다. 하지만

중독에서 벗어나려고 할때만큼은 그사람들을 자신을 통제하지 못하는 사람 고통에서 벗어나는 사람으로 봐야 합니다.그래야 내가 만들어 놓었던 중독과의 연결이 나빠지지 않는다.중독자들은 2시간 강의를 듣고 나서 기다리다 죽는 줄알았네 이제좀 살것같다. 하지만 평범한 사람은 2시가내내 자유롭다.중독자들을 굴레에 빠진 사람으로 생각해야 한다. 중독에서 벗어나면 공평한 시각으로 봐야 한다.

맹세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3.약속이 아닌 맹세를 해라.
소중한 사람을 위해 정말 중독에서 벗어나고자 다짐했다. 약속이 아닌 맹새를 해보자. 멋쩍은 미소로 무마하는 것이 아닌 맹새를 해야 합니다. 중독을 고치고 나서야 그사람을 제대로 받아드릴 있기때문입니다. 가족일 수있고 친구가 수도 있습니다. 고통을 강화했습니다. 결국 저는 이런 방법들을 해서 중독에서 벗어나게 되었습니다.고통과 즐거움을 활용해보면 좋을 것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