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른걸음연구소 건강칼럼

알즈너 파트너가된 이유 3가지.

by 그레이 맥 2015. 7. 25.
반응형

 알즈너를 사용하게 된것은 3년 전이다. 어머니께서 추천하셨기  때문에 강제로 신게 되었는데 그때는 제품이 이렇게 효과가 좋고 좋은제품인지 몰랐었다.


 단순하게 알즈너는 발을 교정해 주는 제품 이라는 이해만 있었다.



보는 바와 같이 2012.6월 나는 평발이였고 이상적인 발모양에 한없이 틀어진 발을 가지고 있었다.



이상적인 발모양 이다.

현재 나의 발모양은 이렇다.


2015년 3월에 찍은 사진 이다. 평발에서 이상저긴 발모양에 가깝게 교정된 모습이다.


 내가 알즈너 파트너가된 이유 3가지

1.효과 있는 제품이다.

 내가 3년동안 직접 체험을 통해서 격었다. 나는 원래 습관성두통.목어깨 결림 그리고 무리하면 허리통증이 심했었는데 군대가서도 2년간 꾸준이 운동을 하고 지금도 매일같이 운동을 하고 있지만 예전에 자주아팟 었던 통증들이 말끔히 사라졌다.

 우리 어머니가 알즈너 사업을 시작하시면서 가족들 전부를 맞쳤는데 우리가족들도 많은 효과를 체험했다.

2. 믿을 수 있는 회사이다.

 현재 제품 자체를 미국에서 수입하고 소비자의 발모양에 맞춰서 제가공을 한국에서 하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벌써 알즈너가 한국에 들어온지 20년이 되어가고 있다. 

 알즈너 제품을 따라해서 많은 회사들이 생겨났었지만 아직까지도 명맥을 유지하면서 사업을 해가고 있는 믿을 수 있는 회사이다.

3.보람 있는 일이다.

 어떤 제품을 팔았을때 돈을 받고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일은 몇개나 있을까?? 

 나는 알즈너를 팔고 소비자들이 건강해지면서 나에게 고맙다고 해주는 말을 들을때면 정말 이일이 가치 있는 일이라고 느낀다.

 그러면서 서로가 서러간의 유대도 도욱 깊어지는 것을 느끼고 나는 이일을 통해 내주변과 나를 아는 모든 이들이 더욱 건강해지길 바라는 마음이다.


알즈너를 시작하게 되어 처음으로 글을쓴다. 처음 마음 잃지 않고 꾸준히 지켜나가면서 더욱 번창하기를 기도해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