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걷기혁명

평발 교정의 성공적인 50일 사례 양주아산정형외과 비수술 치료

by 그레이 맥 2024. 3. 15.
반응형

평발교정 정말 반드시 하고 싶으신가요?

(바른걸음연구소 공식인증센터 충주 사라필라테스사례)

족저근막염(발뒤꿈치통증)으로 고생하고 계신가요?

병원을 가서 치료를 받아도 통증이 반복 되시나요?
맞춤 인솔 (시다스.메디풋.아이레그)을 구매하고 평발이 잘 교정되고 있나요?

지금 부터 이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더 이상.  평발로 오는 족저근막염 통증에 가장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저도 유연성 평발로 오는 뒤꿈치 통증 때문에 강원도 검도대표 선수를 그만두었습니다.
하지만 발을 교정하고 걷기를 교정하여 완벽하게 해결하였고 19년만에 강원도 검도선수로 복귀하여 전국대회 3위 강원도 대회 개인전 우승을 찾이 했습니다.



이정보가 많은 돈을 쓰신 시니어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정보이지만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꼭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끝까지 읽어 보시고 주변에 평발끼가 보이는 아이들을 가진 부모님들에게 이글을 공유 부탁드립니다.

 

(실제 바른걸음연구소 사례 평발을 교정하고 6개월만에 키도 12센치가 크다)

1. 평발의 발생 이유와 영향
평발은 몸무게 증가, 퇴행성 요인, 바르지 못한 자세, 걸음걸이, 신발 선택 등 여러 가지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바른걸음연구소에서 수집한 자료에 따르면, 특히 어린 시기에 발생하는 경우 평발이 지속될 가능성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평발은 관절 문제와 연관되어 이로 인한 통증 및 기능 저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발교정의 필요성
발에는 중요한 4가지 아치가 존재하며, 이것이 균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바른걸음연구소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이 아치가 제대로 유지되지 않으면 균형 테스트와 직립보행에 어려움이 생깁니다. 이로 인해 관절 문제와 통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평발 교정의 효과

바른걸음연구소에서 수행한 평발 교정 사례에서는 교정운동, 적절한 걸음걸이 교정, 그리고 효과적인 신발 선택이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이에 따른 오소틱 사용으로 평발 교정이 가능하며, 꾸준한 착용을 통해 건강한 아치 형성이 가능하다는 결론이 도출되었습니다.

4. 바른걸음연구소의 평발 교정 서비스

바른걸음연구소에서 제공하는 평발 교정 서비스는 개별적인 교정 운동, 걸음걸이 교정, 그리고 특별히 설계된 오소틱을 활용하여 개개인에 맞는 교정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건강한 발 아치를 형성하고, 관절 문제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이러한 바른걸음연구소의 평발 교정 사례는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연구결과를 통해 평발 교정의 중요성을 전하고 있습니다. 걷기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건강한 미래를 위해, 평발 교정에 대한 관심과 이해가 필요합니다.


바른걸음연구소, 50일 만에 놀라운 평발 교정 성과

평발은 정상 아치 13도에서 내려 앉으면 발 발전체가 바닥에 닿아 발 아치가 무너진 상태를 나타냅니다. 이로 인해 발의 균형이 깨지며 다양한 건강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최근, 평발로 고생하던 분들 중에서도 바른걸음연구소에서 제공하는 평발 교정 프로그램을 통해 놀라운 성과를 얻은 사례가 나타났습니다.

한 환자는 족저근막염으로 인한 고통과 불편함에 지난 수 년간 시달려 왔습니다. 다양한 치료를 받았지만 완전한 해결책을 찾지 못한 채로 시간만이 흘렀습니다. 이 환자는 평발로 인한 걸음에 어려움을 겪으며 일상생활에서도 불편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양주아산정형외과의  평발 교정 전문가에게 자문을 구하게 되었습니다. 바른걸음연구소에서는 평발 교정에 특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체형, 보행, 발의 구조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맞춤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이 환자 또한 체계적인 평가를 받고, 걷기 교정, 발교정, 체형 교정을 위한 도수치료 등을 포함한 종합적인 교정 프로그램을 개시했습니다.



바른걸음연구소의 전문가들은 환자의 발 아치 상태, 보행 패턴, 균형, 근육 균형 등을 고려하여 맞춤 교정 계획을 세웠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평발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고, 걷기의 효율성을 높여 전반적인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되었습니다.



프로그램은 첫 30일 동안 발교정과 보행 교정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발의 아치를 올리고 균형을 맞추는데 중점을 두어 환자는 체감상 큰 변화를 경험했습니다. 동시에 도수치료를 통해 근육의 강화와 균형 조절 능력을 향상시켰습니다.

이어지는 20일 동안에는 체형 교정에 집중하여 과거에 미처 해결하지 못한 자세의 불균형을 조절했습니다. 이러한 종합적인 접근으로 환자는 단기간 내에 놀라운 평발 교정 성과를 이룩했습니다. 과거에 비해 걸음이 안정적이고 편안해진 뿐만 아니라, 족저근막염으로 인한 통증도 크게 감소했습니다.

이러한 사례를 통해 바른걸음연구소는 종합적이고 전문적인 평발 교정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건강 향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평발로 인한 불편함에 시달리는 분들에게 효과적이고 신속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바른걸음연구소는 건강한 보행을 통해 더 나은 삶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현재 바른걸음연구소는 전국 29개 지점 병원.필라테스.헬스.등 각 지역 최고 전문가에게만 솔루션을 보급하고 있습니다. 

http://goodsteplab.com/#Page1

 

바른걸음연구소

바른걸음연구소,발교정, 걷기교정 전문업체, 3만건 이상의 족문데이터, 족문측정, 균형테스트, 교정구제작

goodsteplab.com

"인류의 걸음을 건강하게"

바른걸음연구소 대표 이시맥 올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