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성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하는 자

by 그레이 맥 2018. 6. 12.
반응형




요한복음 4:21~24절

4:21 예수께서 가라사대, 여자여, 내 말을 믿어라. 이 산에서도 말고 예루살렘에서도 말고 너희가 아버지께 예배할 때가 이르리라
4:21 Jesus saith unto her, Woman, believe me, the hour cometh, when ye shall neither in this mountain, nor yet at Jerusalem, worship the Father.
4:22 너희는 알지 못하는 것을 예배하고 우리는 아는 것을 예배하나니 이는 구원이 유대인에게서 남이니라
4:22 Ye worship ye know not what: we know what we worship: for salvation is of the Jews.
4:23 아버지께 참으로 예배하는 자들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 때가 오나니 곧 이 때라. 아버지께서는 이렇게 자기에게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시느니라
4:23 But the hour cometh, and now is, when the true worshippers shall worship the Father in spirit and in truth: for the Father seeketh such to worship him.
4:24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지니라
4:24 God is a Spirit: and they that worship him must worship him in spirit and in truth.


제사를 드리는 사람이 얼렁뚱땅드리는 것이 아닌 것처럼 예배도 제사와 다를 것이 없습니다. 우리가 예배를 드리기 위해서 정성을 다해서 드리는 것이 신령과 진정으로 드리는 것이 맞습니다. 진정성이 매우매우 베어나오면 그것이 신령해지는 것입니다. 

옷을 잘 챙겨입고 양말도 신고 우리의 마음과짐과 몸가짐을 진정성 있게 드리면 다른사람들이 보기에 신령스러운 제사가되는 것입니다. 지성이면 감천이 되는 것입니다. 

정한수 아시나요 . 
우물에서 물을 퍼올라서 장독위에 올리고 빌고 빌었는데 그게 되엇을까요 안되었을까요 . 
지성이면 감천인 것이 바로 이런것입니다. 

물이 상진하는 무엇이 있기때문에 우리는 물을 올려 놓은 것입니다. 

물을 떠놓고 사랑한다하고 긍정에 에너지를 보내면 물을 현미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눈꽃모양에 아주 좋은 결정체가 생깁니다. 

물에대고 욕을하고 부정적인 에너지를 보내면 악마같은 것으로 변화하는 것입니다. 

물은 답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정성으로 빌고 빌면 변화가 일어나는 것입니다. 물에 놀라운 기능이 있고 작용이 있는 것입니다. 
어머니가 객지에 나간 자식들을 위해서 비는 마음 그 빌기전에 정한수를 딱 올려놓는 마음에 이미 소원은 이루어진 것입니다. 
이미 빈것은 이루어진 것입니다. 


준비가 먼저고 준비가 전부입니다. 예배는 준비하는대서 시작되는 것입니다. 
예배는 준비하는 것으로 다되는 것입니다. 

여러분 은혜받기 원하십니까.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일전에 말씀을 드렸습니다. 
예배하는 자는 마음가짐 몸가짐 바로해야 한다. 

진정이라는 말은 바로한다 최선을 다하고 온전하게 정성을 다하는 것이 바로 진정입니다. 
진정성이 있어야 예배의 전체를 전부를 자우 하는 것입니다. 

내가 하던대로 준비하지 않으면 무엇도 받을 수 없습니다. 

일어나자마자 양치부터. 그렇게 안하고 했더니. 전혀 신성스럽지가 않았습니다. 새벽의 신성한 기운을 느낄 수가 없었습니다. 
준비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정성을 드릴때 그것이 지성이고 지성이 가득하면 감천이되는 것입니다. 

허둥지둥 예배드리러 나오면 여러분 은혜를 받지 못합니다. 
예배드리는 사람들은 적어도 10분전에 나와야 합니다. 

시간을 지키는 것은 습관이다. 
계속 늦는 사람은 계속늦는 습관때문에 늦게 되는 것입니다. 
시간을 지키는 것은 습관때문에 지키게 되는 것입니다. 

내가 미리 와서 준비된 마음으로 지켜야 합니다. 준비된 마음이 들어서는 순간에 감천이되길 바랍니다. 
"내마음이 곧 하늘이다. “

내마음이 이것이면 되었다 하는 마음이 생길때 감천 하늘이 감동되어지는 것입니다. 
내가 감동되어지면 하늘은 무조건 감동되어지는 것입니다. 

“예배는 준비다” 준비를 철저히하는 사람만이 은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배는 진정성이 있을대 지성이 있을대 참다운 예배가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진정이 되어야 .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지어다. 

주일날 예배만 잘드리면 일주일은 잘된다. 우리가 이예배를 통해서 우리마음에 결정과 정한바가 되고 새롭게 되면 우리의 삶은 결정되는 것입니다. 좋은 쪽으로 은혜로운 쪽으로 복된쪽으로 결정되어지는 줄 믿습니다. 
우리의 삶이 복되고 으혜롭고 은총이가득하면 문제가 없게 되는 것입니다. 

예배만 정성스럽게 신령과 진정으로 드리면 내삶은 만사형통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