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망한 브랜드로 대박 내는 법 아베크롬비의 귀환 #브랜딩 #마케팅

by 그레이 맥 2024. 4. 9.
반응형

주식이 8배 상승을 했습니다. 

인비디아들이 성장하는 것은 보았나요?

하지만 아베크롬비는 미래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렇지만 실제로 8배나 성장하게 되었다. 

1892년에 창업한 회사입니다. 

하지만 매출이 줄고 브랜드 이미지가 망가지게 되었다. 

아베크롬비는 유행이 끝나게 되었습니다. 

고급 백화점커리어에 배태랑이 들어왔습니다. 

해결사로 들어온 대표는 어떻게 일을 시작했을까?

1. 관계형성

2.듣기

처음부터 일을 하려고 하지 말아야 한다. 

경계심을 버리게 해야 한다. 

나는 당신에게 도움되는 사람입니다. 

관계형성을 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듣기 문제 분석 그리고 팀빌딩입니다. 

 

구매햐야 하는 이유를 정해야 한다. 

요즘의 20대는 풍요로운 시대를 살았습니다. 

최고의 회사가 중요하지 않습니다. 

20대들은 수많은 결혼식을 가게 된다. 

그래서 그들이 결혼식에 가서 입을 수 있는 옷을 만들기 시작했다. 

또한 그들이 잘 볼 수 있도록 매장 앞에 비치했다. 

또한 사람들의 옷사이즈가 증가해서 사이즈카 큰옷을 출시했고 그것에 맞는 사람들이 매출의 50%를 찾이한다. 

도한 사람들은 더이상 로고가 큰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로고가 없다. 

홍보에 도움이 되었던 것은 틱톡이다. 

원하는 제품을 부모에게 조르는 기능이 있다. 

망해가던 아베크롬비 5조를 벌었습니다. 

직원과 공감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