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람의 인생은 반드시 생각한 대로 된다. 당신의 생각은 자유입니다. (걷고 읽고 쓰고 584일차)

by 그레이 맥 2024. 3. 18.
반응형

네빌 고다드의 책.

오늘밤 여러분에게 말하고 싶은 것은 하나입니다. 여러분 자신을 크게 만들면 실패하지 않을 거라는 이야기입니다.

나는 네빌 고다드의 책을 보면서 .
22명의 10억 연봉자를 만들겠다고 다짐을 했다.

나에게 주어진 유일한 과업은 나의 관념을 위대함으로 채우는 것뿐이다.

내가 하고싶다면 그것은 이루어진 것이다.
나는 내가 너무나 가지고 싶어 하는 건물이 있다.
그것은 우산동에 위치해있고 땅을 사면 건물을 준다.
그곳에 나는 내가 원하는 웰니스 센터를 만들고 싶다.
사람들은 그곳에서 병원과 웰니스를 통해서 정말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

그곳에 있을때 어떻게 라고 말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그저 있는 그대로 느끼는 것이 중요하다.

내가 원하는 삶을 분명하게 상상하고 그리면 그것은 내것이다.
내가 상상하는 것을 구체적으로 바라는 것을 연습하는 것이다.
내가 원하는 삶을 이루어진다.
나는 상상하는 것을 제일 좋아한다.


이세상의 한계는 마음의 한게밖에 없다.
상상력을 무한이 쓰게 되면 무한한 감정을 이용해 무한한 물질을 얻을 수 있다.

“상상하는대로 이루어진다. ”
나는 지금 상상하고 있다.
원주 우산동에 있는 곳에 맥 센터가 생긴다.
병원을 같이하고 사람들은 건강을 되찾아 간다 문전성시룰 이룬다.

나의 느낌을 바꾸기 시작하십시오 . 피부색깍을 바꾸지 않더라도 여러분이 부유하고 성공했다고 느낀다면 말투나 피부색이나 인종적인 문제는 아무런 장애도 되지 않습니다.


상상이 현실을 창조한다.

원하는 것을 생각해서 이미 원하는 모습이 되었다는 것을 사실로 받아들이십시오 .

나의 삶은 모든것이 무료다 내가 생각하는는대로 내 통장에는 돈이 두둑하게 있어서 언제든지 체워지게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