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상상한 대로 되는 신비한 문서 CIA

by 그레이 맥 2024. 2. 12.
반응형

https://youtu.be/pgjXNCu74yM?si=0fvFW1hhu-vJT9lk

 

뇌의 반구를 같이 싱크 싱크 시키는 것이다. 

왼족 뇌와 오른쪽 뇌를 똑같이 시킨다. 

정보가 오른쪽 뇌에 들어오려면 

 

오른쪽 뇌는 헌신적이고 비언어적인 요소로 받아 드리게 된다. 

오른쪽 뇌에 적절한 부위에 전달되면 무감감이 도기ㅔ 된다. 

마찬 가지로 그가 행복하다는 것인 것이다. 

오른 쪽뇌에 바로 반응을 시키면 . 

다리가 멀정해도 감각이 없다고 느끼게 되면 감각이 없어진다는 것이다. 

행복하지 않아도 행복하다는 허위사실을 느끼게 되면 희열을 느끼게 된다는 것이다. 

이성과 감정을 느끼게 되면 현실창조를 할 수 ㅣㅆ다. 

바이오 피드백은 .

 

원하는 결과를 상상하는 것이다. 

감정은 왜 중요한 것인가. ?

부자기 되기 위해서는 행복을 위해서든 우리의 이성적인 명확성을 욕하게 된다. 

이성과 감정이 명확하게 일치 시켜야 하는 것이다. 

이성과 감정사이에 깊은 괴리가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른다. 

다른 사람들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을 아는 것이다. 

 

감옥에 갖쳐 있다는 것을 알아차려야 한다. 

매트릭스에 갖쳐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우리는 매일 성공적인 인생을 상상하고 다른 사람이 하고 싶은 성공인가. ? 

구분해야 한다. 

내가 갖고 싶은 것인가. ?

이 질문들을 항상 의식하고 이성과 감정을 일치시키면  현실을 창조할 수 잇다. 

당신의 유일한 한계는 주의력과 상상력의 결핍이다. 

아인슈타인은 현실화에 대해서  

모든 것은 에너지일뿐이다. 내가 주파수를 맞춰야 한다. 

다른 방법은 있을수 없다. 

현실화에 대한 비밀을 알아내려고 하는 것이 있었다. 

 

왼쪽 뇌는 

자기 인식 언어와 선형적 추론의 요소고 

오른쪽 뇌는

 헌신적이고 비언어적인 요소인데 . 

 

자극 즉 정보가 오른쪽 뇌에 전달되려면 왼쪽 뇌로 전달 된다. 

그래서 주목해야 할 것은

오른쪽은 감정의 영역이다. 

바이오 피드백은 왼쪽 뇌가 원하는 결과를 먼저 상상하고 그다음에 원하는 결과를 인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성과 감정을 연결하는 것이다. 

성공하고 싶다는 감정이 강하면 그것이 장기기억이 도리 것이고 . 

성공하고 싶다는 것을 한다면 그것은 장기기억이된다. 

 

우리의 몸은 성공하고자 하는 것은 생사가 갈린 문제가 된다. 

나는 당신이 원하는 거싱몬지는 모르겠지만 이것은 알공 ㅣㅆ다. 

그것과 연관된 감정을 느끼고 그것을 느끼면 가질 수 있다. 

 

그 목표를 생각했을때 그것이 현시링 되면 어떤 것인지 인지하느 ㄴ것이다. 

감이 안오는 것을 쫏으라고 했다. 

그래서 전세계를 운영하는 회사를 88개국에 자리잡게 했다. 

당신이 목표를 세웠는데 그것을 어떻게 이룰 수 있다는 것을 안다면 재자리를 걷고 있느 ㄴ것이다. 

어떻게 이룰 수 없는 것을 쫏아야 한다. 

순서대로 당신에게 올것이다. 

쫏아가다보면 그길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목표를 이루는 것이 아니라 목표의 결과를 생각하고 감정을 인지하는 것이다. 

마음으로 느끼는 것이 중요한 것이다. 

끝에서 살아라 . 

우주 만물은 비슷한 것은 끌어 당기게 된다. 

고대 사람들의 불변의 진리다. 

현제 의식 잠제 의식. 

다들 잘알고 계신깐 잛게 설명한다면 이성적인 생각을 하는 모든 것은 . 

 

현재 의식에서 내려 온다고 보면 된다. 

이번영상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우리가 생각하고 바라는 것을 그저 그대로 쓰거나 말하는 것이 아니라 느끼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이다. 

우리가 보고 느끼는 일상은 3차원의 세계이다. 하지만 꿈을 이루는 것은 4차원의 세상을 우리 삶에 적용시켜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그저 생각만하는 것이 아날 꿈을 이룬 것 그대로를 느끼는 감정을 통해서 내 미래의 주파수와 교류하고 

지금 이순간의 결정이 끝내는 결과를 가져 올 수 있게 만드는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