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평발교정 이것만 알면 진짜 쉬운데 3주 교정사례와 체형교정 사례

by 그레이 맥 2023. 3.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생애 1만명을 건강하게” 바른걸음연구소 대표 이시맥입니다.
오늘은 실제 57세 평발교정 사례와 평발을 교정 할 수 있는 이유와 체형교정 사례까지 알아 보겠습니다.

평발교정 평발교정사례

57세 여성분이며 평발과 무지외반이 있는 발이었습니다.
23년 2월 14일에 처음 발을 찍고 1주일이 지난 후부터 굿피트 오소틱을 착용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완전 평발이 있었는데 3주가 지나서 오셨는데 발이 교정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평발교정 평발교정깔창

같은날 걷기교정을 받고 난 후의 사진입니다.
같은 날이지만 체형이 많이 교정 된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평발을 교정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사실이 있습니다.
그것은 올바른 오소틱을 맞춤으로 착용하는 것입니다.

바른걸음연구소에서 취급하는 굿피트 오소틱은  28년 역사가 있는 믿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미국 본사에서 평생을 보증하기 때문에 한번 착용하면 죽을때까지 쓸 수 있습니다.
10년만에 제품이 깨지거나 틀어져 있다면 새제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습니다.

시장에 나와있는 깔창과 비슷하게 찍어낸 제품이랑은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발에 딱 맞게 제작을 해야 하는 이유는 족문을 통해서 평발인지 까치발인지를 구분해서 고객의 정상발로 만들어 줄 수 있는 정확한 제품이 들어가야
재대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다음은 바른걸음연구소의 바른걸음 교정을 받아야 합니다.
3주동안 발이교정되어 오셨지만 골반이 앞으로 빠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걸음을 배워서 정확하게 걸을때 재대로 체형을 교정 할 수 있습니다. !!

평발 교정은 정말 자신있습니다.
저도 유연성 평발로 생기는 족저근막염 때문에 검도선수생활을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병원에서 해결하지 못했던 것을 발교정구 통해서 해결하고 나서부터 9년째 이일을 하고 있습니다.
의사분들이 취급하는 깔창으로 교정된 사례가 있다면 제보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더 좋은 제품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먼저 찾아가겠습니다.

현제까지는 굿피트 오소틱과 걷기교정을 통해서 교정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체형교정과 평발. 오다리. 그리고 무지외반까지 진심으로 재대로된 교정을 원하시는 분들은 저에게 직접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0507-1410-999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