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를 이끌어내는 말의 힘 (걷고 읽고 쓰고 43일차)

by 그레이 맥 2022. 9. 21.
반응형

https://link.coupang.com/a/CuHiM

 

부의 법칙

COUPANG

www.coupang.com

 지구상에서 가장 많이 팔린 책이 무엇인 줄 아시나요?

 바로 성경입니다. 

태초에 하나님의 말씀이 있었더라.

요한복음1:1 

말이라는 것이 무한한 창조의 에너지입니다. 말을 어떻게 하느냐 사람이 변화하고 삶이 바뀌기도 합니다. 

너도 말투를 바꾸면서 아내와 사이가 좋아졌습니다. 말을 할때 항상 긍정적으로 말하도록 노력합니다. 

비난과 판단 옳은 말은 쓰레기통에 버리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말은 특히나 자신의 몸을 아프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픈 사람의 특징이 있습니다. 부정적인 말을 밖으로 내뱉을때 그 말이 끝내 나를 아프게 만듭니다. 

특히나 습관적으로 하는 단어들. 나는 소화가 안된는 사람이야. 나는 머리가 아파. 나는 머리가 자주 아파.

나는 자주 체해. 등 나의 부족함을 자꾸 선언할 때 몸은 신기하게도 그렇게 변하고 맙니다. 

그래서 말하는 습관을 무의식에서부터 바꿔야 내 몸의 상태가 바뀔 수 있습니다. 

저는 머리가 자주 아픈 사람이었습니다. 아스피린을 달고 살았습니다. 

그런데 오래전부터 가지고 있던 트라우마를 극복하면서 끝내 습관성 두통을 해결하게 되었습니다. 

책에서 말하는 말 습관에서 소리 내어 다짐하면 반드시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난다.라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내 말에서 부정적인 말이 무의식 중에 내뱉어졌을 때 말은 다시 담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극복하는 매시지를 통해서 해소하고 극복할 수 있습니다. 

극복하는 언어는  

~~~만을 쓰는 것입니다. 

나는 두통이 자주 일어나.

라는 말을 했다고 가정해 보면 그렇게 말하는 순간 나는 그런 사람이 됩니다. 

이 언어를 해소하는 방법은 나는 두통이 자주 일어나지만 건강해졌어

나는 팔이 아프지만 내일 완전히 다 낳을 거야.

나는 일하고 피곤하지만 한숨 만 자면 모든 게 회복돼.

나는 자꾸 허리가 아프지만 한숨 자면 다 낳을 거야. 

등등 자꾸 소리 내어서 말하는 버릇을 들이면 신기하게도 모든 통증을 사라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CBvH4

 

5분의 기적 EFT:건강 행복 성공의 테크닉

COUPANG

www.coupang.com

 EFT 요법 관련한 책들을 읽고 나서 5년간 고객들에게 다양한 사례로 적용한 결과 놀라운 효과를 체험할 수 있었고 실제로 수많은 사례 등을 통해 과학적으로 입증된 방법입니다. 

  중요부위의 타점을 두드리면서 마음의 상태를 바꾸는 연습을 하는 것인데요. 가장 중요하게 핵심으로 말하는 것이 자신을 받아들이고 있는 깊이 사랑하는 연습을 하는 것입니다. 

 남을 미워하는 것 남을 원망하는 것도 끝내 자신을 미워하고 원망하는 것입니다. 

 내가 미워하고 원망하는 순간 그 모든 부정적인 에너지가 내 마음으로 들어오게 되오 내 몸이 반드시 통증과 문제를 일으키게 됩니다. 

그래서 자꾸만 부정적인 감정의 소용돌이에서 해방하고 해소하는 말버릇을 통해 말의 힘을 경험할 수 있는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좋아요와 댓글은 사랑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