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걷고 읽고 쓰기 2일차 성공하기 위해 꼭써야 할 "그럼에도 불구하고" 책<결국 당신은 이길 것이다>

by 그레이 맥 2022. 8. 13.
반응형

 이제 2일 차네요 ㅎㅎ 오늘은 결국 당신은 이길것이다. 책 리뷰

살해 위험 속에서도 다시 성공을 쟁취한 100년전 나폴레온힐 이야기해 드리겠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vwAE0

 

결국 당신은 이길 것이다:시련은 또 다른 나를 만나는 시간

COUPANG

www.coupang.com

75년간 숨겨진 이야기입니다. 사후에 공개된 책이라 더 굼굼해서 읽어보게 되었습니다. 나폴레온힐은 자기계발서의 아버지라고 생각합니다. 자기계발을 위한 책들이 정말 많지만 100년전 500명의 억만장자들을 대상으로 인터뷰한 성공법칙을 쓴사람이어서 성경책 많큼 많이 팔린 책을쓴 베스트 셀러입니다.

오늘 이야기 드리고자 하는 내용은 "그럼에도 불구하고"입니다. 사람은 살아가면서 어떤 말을 하느냐에 따라서 인생이 바뀝니다. 심지어는 창세기에도 신이 이세상을 창조한 것은 말에서 부터 시작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말이란 것이 정말 에너지가득한 창조의 시작인데 성공한 사람은 말을 긍정적으로 실패한 사람은 부정적으로 합니다.

이룬것이 없는 사람은 이래서 안되었다는 핑계를 대지만 이룬 사람은 "그럼에도 불구하고"성공한 이야기를 합니다. 

 나폴레온힐도 성공한 사람이었습니다. 하지만 2차세계대전을 격고나서 사업은 망하게 되었고 잘못된 오해를 받게되어 살해위헙도 받았으며 심지어 자신의 파트너는 살해당하기도 했습니다. 

 살해위험을 피해 은신해 있는 동안에 자신이 지금것 쌓아온 모든 것이 물거품이 되고 말았습니다. 그렇게 피폐한 삶을 사는동안에 악마가 찾아 옵니다. 그리고 대담하게 악마와 인터뷰를 진행하고 악마가 어떻게 99프로의 사람들을 나약하게 만들고 방황하게 만들며 두려움에 노예로 만들어 생각하지 못하게 한방법과 이유들을 알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책을 몇번씩 읽어 보시면 왜 그동안 방황하고 두려움에 자신이 성공을 위한 밑거름을 하지 못했나 깨닫게 됩니다. 

 오늘 저와 이글을 읽는 모두에게 하고 싶은 단 한단어는 "그럼에도 불구하고"입니다. 이세상 가장큰 두려움은 죽음 밖에 없습니다. 오직 죽음많이 모든 것을 끝낼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죽음의 고통이 아닌 것은 모두 시련과 시험 하나의 디딤돌에 불구합니다. 그래서 그것을 이겨낼 수 있는 힘을 주는 단어는 "그럼에도 불구하고"입니다. 어떤 상황속에서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공한 사업가들처럼 나도 어떤 상황속에서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이일을 해낼 것입니다. 

 100일동안 걷고 읽고 쓰고를 시작하게 되면서 비가 많이 온다거나 아이가 보채거나 몸이 아프거나 등등 별에별 핑계를 되는 시간이 생기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100일동안 완수해보겠습니다.

 오늘도 걸으려고 나가는데 아내가 같이 나가자고 했습니다. 아이가 혼자있어 못나갈 수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휴대폰 전화를 걸어넣고 아이가 일어나면 전화로 학인해서 바로 들어올수 있게 조취를 취하고 나갔습니다. 

원래는 나혼자 걸으며 오디오북을 들으며 책내용을 학습하려고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내와 함께 그동안 사업에 필요한 책내용을 말해주었습니다. 

 이글을 끝까지 읽은 모든 분들이 어떻한 상황속에서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겨내시길 기원합니다. 

 1.다이어트 80키로 그럼 100일차 까지 달성 2.바디프로필 찍기 2.책30권읽기 4.사업매출 월 1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