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톡톡쏘는 유용한 리뷰

예뻐진의원 솔직 담백 후기

by 그레이 맥 2017. 11. 27.
반응형

예뻐진의원 솔직 담백 후기

광고가 판을 치는 요즘 직접 돈을 지불하고 리뷰를 남기는 저의 의견을 잘 참고하시고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굼굼하신점은 댓글 남겨주시면 답글 남겨드리겠습니다. 





 제가 예뻐진 의원을 알게 된것은 인스타그램 광고를 통해서입니다. 요즘 남자분들도 눈썹문신을 많이 하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도 눈썹끝쪽이 약간 비어있는터라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솔직 담백한 후기를 올립니다. 


1. 시술 선생님과 마지막 마무리 해주시는 의사선생님은 굉장히 친절하셨습니다. 

 하는 과정을 차근차근 설명해주셨고 문신을 하면서 꼼꼼히 체크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의사선생님께서 마무리 해주셔서 조금 더 믿음이 갔습니다. 


2. 디자인은 솔직히 마음에 안듭니다. 

 수정을 조금 해야 되는 것같은데 주변 사람들이 너무 얇고 눈싸람 같다 등등에 부정적인 피드백이 더 많았습니다. 그래서 8주안에 리터칭할때 약간 보안 할 생각입니다.


3.상담직원은 정말 불친절하다.

 데스크에 안내를 받고 상담실에가서 상담을 해주셨던  상담 선생님은 문을 박차고 나가시고 인상을 팍쓰시고 참 불쾌하게 상담을 해주셔서 또 그냥 갈까 고민을 했습니다. 

4.책임 있는 시스템.

 무엇보다 믿음이 가는 것은 의사선생님이 책임을 지고 마무리를 해주는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비록 디자인적인 것은 마음에 안들 수 있지만 야매로 시술을 했다가 안좋은 성분을 써서 얼굴을 망치는 경우를 종종보게 되는데 병원에서 안정적으로 시술을하고 마지막으로 선생님께서 마무리 해주시니 제일 안심이 되는 부분입니다. 

5. 개선점.

 디자인 적인 것들과 사례가 더 고객들에게 안내가 되었으면 좋을 것같습니다.  자렴하게 많이 판다고 해서 순간 매출은 많이 올라갈 수 있지만 본질은 이쁘고 아릅답게 만들어 고객을 감동시켜 주면 고객은 예뻐진 의원을 적극 추천할 것입니다. 



시술전 자연스럽게 직접 눈썹을 그렸었던 모습입니다.



시술하기 전날 부터 시술후 그리고 현재까지 6일동안의 모습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보시고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