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른걸음연구소 건강칼럼

알즈너 효과 100% 보는 방법 3가지

by 그레이 맥 2018. 1. 27.
반응형

알즈너 효가 100% 보는 방법 3가지


 안녕하세요 이시맥입니다. 저는 벌써 알즈너를 착용한지 6년차 알즈너 사업을 한지 4년차에 접어들었습니다. 지금까지 400여분의 고객님들을 만나면서 우여곡절도 많았고 많은 보람을 느끼면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알즈너는 1대1 맞춤형 발교정구 이기때문에 발에 착용 했을때 얻을 수 있는 효과가 정말 놀랍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접해봤던 그 어떤 제품과 비교되지 않습니다. 교정구(오소틱).깔창.인솔 발가락 교정구 등 과 알즈너가 왜 다르고 왜 알즈너가 답인지는 다음번에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알즈너를 착용하고 효과 100% 보는 방법을 리뷰 하겠습니다.


1.걷기 교정

 모든 사람들이 걷습니다. 걷는게 얼마나 중요 하냐면 동의보감 에서 도 "약보다 좋은 음식이 좋고 음식보다 걷는것이 더 좋다" 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태어날때부터 걸을때까지 걷는것을 어디에서도 정확하게 배우지 못했다는 점입니다. 바르지 못한 걸음 걸이를 가지고 계신분들은 알즈너를 신어도 효과를 재대로 또는 빨리 볼 수 없습니다. 그리고 오 다리가 심한분들은 걷기 교정을 하지 않으면 오 다리 계선을 할 수 없습니다. 한 예로 알즈너 사업을 7년넘게 하셨던 분도 무릎이 붙지 않았는데 제가 걷기교정을 해드린후로 단 1루만(마침 걷기대회에서 다음날 20키로를 걸음)에 무릎이 붙는 효과를 보았습니다.



2.바른자세

 알즈너를 신으면 많이 걸어야 많이 효과를 보지만 현대인들은 걷는 시간보다 일상생활에서 앉아 있는 생활이 훨씬더 많습니다. 그래서 하루에 많은 시간을 차지하는 앉아 있는시간에 바른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알즈너를 신고 효과를 보고 교정이 되어도 자꾸 삐뚤어진 자세를 유지하면 효과를 못 볼 수 밖에 없습니다.



3. 올바른 신발착용

 알즈너가 발에 딱맞게 설계되어있어도 오래신어서 틀어지거나 마모되어있는 신발을 신게되면 효과를 보지 못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성분들은 굽이 높은 신발을 많이 신으시는데 굽이 높은 신발을 신으면 발볼이 높아지고 발등이 굽게되어 까치발이 진행되고 나중에는 구부정한 어깨로 변형되고 더심해지게 되면 무지외반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교정을 하시는 동안에 신발을 저렴한 것을 구매하셔서 자주자주 바꾸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교정하는 동안에는 평평한 운동화를 착용해 주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100세시대라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감히 150살까지 살고 싶은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생활습관과 일상생활에서 우리가 어떻게 해야하는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알즈너를 신으시면서 또는 그동안 병원에서 해결되지 못했던 점들을 언제든지 제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